2024 국제 수소전기 에너지 전시회
Hydrogen Electric Energy Exhibition 2024
Nov. 27th - Nov. 29th , CECO(창원컨벤션센터)
보도기사
내달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울산전시컨벤션센터 개최
| 관리자 | 조회수 209

내달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울산전시컨벤션센터 개최

[에너지데일리=조남준 기자]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HEY2022)’ 가 11월 30일부터 사흘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유에코(UECO) 에서 막을 올린다.


전시회 개최일인 11월 30일에는 울산광역시 주최, (사)한국수소산업협회 주관, 특허청 후원으로 진행되는 '제 2회 2022 울산 국제수소에너지 포럼'이 동시 개최된다.

현장 발표는 물론 실시간 라이브영상을 송출하며 국내외 수소산업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행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하여 수소 경제의 현재와 전망, 수소산업 전주기라는 2가지 세션을 주제로, 산업통상자원부, 현대자동차, 포스코 등에서 주요 발표 세션을 진행한다.

또한 전시회 기간동안 행사장 내에서 수소, 전기 에너지 관련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기업의 신제품 및 주력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기관의 주요 연구분야, 특허기술은 물론 해당 산업의 정책 동향까지 정보 교류의 장이 되게끔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참가기업을 위한 1:1 수출상담회 개최로 참가업체의 해외수출 역시 도울 예정이다.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호주 등 에너지 분야 전세계 바이어의 참가로 직접적인 수출기회를 제공하고 유관업계 관계자들의 바이어 매칭 기회를 확대시킴으로써 네트워킹 관계를 쌓는 대표적인 장으로 행사의 전문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음을 밝혔다.

본 행사에는 (사)한국수소산업협회, 울산광역시, 창원산업진흥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국기계연구원, 한국산업단지공단과 같은 지자체 및 유관 기관이 대거 참여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더불어 삼정이엔씨, 에너진 주식회사, 에이치엘비 등 에너지 산업 대표 기업들의 참가를 통해 행사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무국 관계자는 “수소에너지 확대를 통해 국내 산업성장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는 울산을 비롯한 경상권에서도 수소를 비롯한 신재생에너지 수요가 본격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여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성과를 확인하고자 하는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업체를 모집 중에 있으며, 참관객 및 바이어 대상 사전등록으로 무료 참관 신청도 가능하다. 기타 전시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사무국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에너지데일리(http://www.energy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