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국제 수소전기 에너지 전시회
Hydrogen Electric Energy Exhibition 2024
Nov. 27th - Nov. 29th , CECO(창원컨벤션센터)
보도기사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11월로 전시 일정 변경
| 관리자 | 조회수 317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11월로 전시 일정 변경

 

미래형 에너지원 연료전지 산업을 선도하는 전문 전시회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가 오는 11월 30일(수)부터 12월 2일(금)로 전시 일정이 변경됐다.

9월 울산 UECO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는 주최사회의를 통해 전시 일정을 변경하기로 의결했다고 7월 15일 밝혔다.

주최사 측은 더 많은 유관 기관과 기업의 참가 독려와 풍부한 볼거리 제공을 통해 실질적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장이 될 수 있도록 전시 일정 변경이 필요하다고 결정했으며 길어진 준비 기간만큼 더욱 전문적이고 내실 있는 전시회로 찾아뵙겠다는 입장을 전달했다.

새 정부가 세계 1등 수소 산업 육성을 목표로 수소경제 이행 기본 계획을 발표한 가운데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는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기술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는 대형 행사가 될 것이다.

또한 수소 모빌리티 클러스터 조성,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 사업 등 수소전기에너지 산업 확산을 위한 정부 지원과 수소·전기 복합충전소 설치, ESS를 연계한 전력공급 시설 구축 등 수소전기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확산함에 따라 기업/협회/연구기관 등 산학연 연계 협력 네트워크 구축과 기술 교류의 장이 될 이번 행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주최사는 변경된 전시 일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전시 품목은 물론, 개최 일자 별로 세미나·수출상담회·신제품발표회를 진행함으로써 유관 기업과 협회, 연구기관까지 폭넓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울산광역시에서 홍보관을 운영함으로써 해당 산업이 울산이 나아가고자 하는 에너지 산업의 방향성이 더 드러날 수 있도록 전시장을 구성하고 참가기업 유치 확대를 더욱 추진할 계획이다.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는 국내/외 100개사 총 350여 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품목으로는 △에너지&동력 △친환경 모빌리티 △저장&충전 △관리&시스템 △서비스 △정책홍보관 등이 있으며, 한국 수소전기에너지 산업계를 선도하는 유망 기업과 우수기업이 다수 참가하여 업계의 위상을 드높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2022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홈페이지 (www.heyexhibit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시회 사무국(1544-7052)로 하면 된다. 

 

참조: 월간 플랜트 기술 (http://www.planttech.co.kr/archives/17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