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국제 수소전기 에너지 전시회
Hydrogen Electric Energy Exhibition 2024
Nov. 27th - Nov. 29th , CECO(창원컨벤션센터)
보도기사
(한스경제) 11월 국제수소전기에너지전시회 열린다 …수소·전기·모빌리티 분야 망라
| 관리자 | 조회수 158

한스경제

( http://www.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0668 )

 

내용요약

UAM 특별관 운영…에어택시·드론·트램 등 전시 
2023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사무국 제공 
2023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사무국 제공 

[한스경제=김동용 기자] 수소 및 전기에너지, 모빌리티까지 다양한 산업을 볼 수 있는 국제 수소전기에너지전시회(HEY)가 오는 11월1일부터 3일까지 울산 유에코(UECO)에서 열린다. 

 

한국 수소전기에너지 산업을 선도하는 다수 유망기업의 참가로 업계의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포럼 및 세미나, 참가업체를 위한 일대일(1:1) 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전시회 기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모빌리티 전반을 아우르기 위해 수소·전기차 중심에서 벗어나 UAM(Urban Air Mobility)까지 영역을 넓혀 특별관을 구성, 에어택시·드론·트램 등 품목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HEY2023 참여를 희망하는 공공기관 및 협회, 국내외 기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하반기 행사인 만큼 얼리버드 신청을 하는 참여기업에는 할인 및 위지 선점 등 특전이 제공된다. 

또, 일반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온라인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스경제(한국스포츠경제)(http://www.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