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국제 수소전기 에너지 전시회
Hydrogen Electric Energy Exhibition 2024
Nov. 27th - Nov. 29th , CECO(창원컨벤션센터)
보도기사
(헬로티)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UAM 등 모빌리티 특별관 운영
| 관리자 | 조회수 280
헬로티 이창현 기자

수소 및 전기에너지, 모빌리티까지 다양한 산업을 볼 수 있는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HEY)가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울산 유에코(UECO)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 수소전기에너지 산업을 선도하는 다수의 유망기업의 참가로 업계의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포럼 및 세미나, 참가업체를 위한 1:1 B2B 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전시회 기간 동안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모빌리티 전반을 아우르기 위해 수소, 전기 차 중심에서 벗어나 UAM 까지 영역을 넓혀 특별관을 구성 할 예정이다. 특별관은 에어택시, 드론, 트램 등의 품목으로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전시회 운영 사무국은 "드론과 도심항공교통은 미래 이동수단 산업의 핵심인 만큼 본 전시회의 특별관 운영을 통한 전시 품목의 세부화 및 다양성을 이끌어내고 더욱 내실있는 전시를 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EY 2023에 참여를 희망하는 공공기관 및 협회, 국내외 기업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하반기 행사인 만큼 얼리버드 신청을 진행하는 참여기업에는 할인 및 위치 선점과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일반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는 무료 온라인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